철이든나무 - 금속가구 전문제작

POST : 제품 배송후기

레드오크철제테이블 후기사진

  구독하기 누르고 가실게요

 

안녕하세요 철이든나무  이리별입니다. 

이번엔 티스토리에서 글써봅니다.

이전에 나간 애들이 상판올려진 사진이 들어왔네요

분체도장 나가기전 찍은 사진이죠

 

 

1인스툴 3개 책상 벤치 등등 많죠 

 

 

 

 

 

여기서 부터는 인천써니님 (하드우드상판제작) 께 받은 사진입니다.

 

이렇게 결방향으로 장공브라켓 장착해서 피스로 체결하면 끝이죠

 

 

이렇게 조립하는것도 일이예요

 

 

 

1인용 스툴들  귀엽죠 ㅎㅎㅎ

 

 

요건 어디 걸쳐서 사용할려구 하나봐요

 

 

레드오크테이블과  레드오크벤치 세트죠

이렇게 레드오크상판이 때깔이 좋을수가 있는지요

퀄리티가 장난 아니네요

와이프가 멀바우테이블 만들자고 하던데 오크로 바꿔야 할거 같아요 ㅎㅎ

 

 

 

간쥐 좔좔~~~ 

 

 

 

 

 

 

요기서 부턴 고객님댁에 설치 사진이네요

저기 싱크대에 걸칠려구 하신거였군요

 

 

 

ㄱ자로 책상테이블 놓으셨네요

주문제작하니 가능한거겠죠

 

   <=== 실시간 상담가능합니다

 

 

top

posted at

2014. 10. 20. 22:33


CONTENTS

철이든나무 - 금속가구 전문제작
BLOG main image
철이든나무 블로그 입니다. 철제가구 철제플랜트박스 거울주문제작 인테리어소품 제작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